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소식

언론소식

언론보도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농민신문] ㈜에덴뷰, 신제품 ‘허리보호대 쪼그리’ 출시
작성자 (ip:)

㈜에덴뷰, 신제품 ‘허리보호대 쪼그리’ 출시

입력
 



농업편의장비 전문 회사 ㈜에덴뷰(대표 이진국)가 신제품인 농작업용 편의의자 ‘허리보호대 쪼그리’를 출시했다.

새로 나온 ‘허리보호대 쪼그리’는 기존 제품에서 엉덩이를 받쳐주는 방석과 허리를 지지하는 보호대를 보강한 제품으로 무릎에 들어가는 힘을 나눠주고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면서 골반을 감싸준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X자’ 교차 착용과 서라운드 벨트 꺾임 특허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작업자가 앉았다 일어서기를 반복하더라도 의자가 엉덩이에 고정돼 편리성과 안정감이 뛰어나다.

업체 측은 해당 장비가 농부병의 대표 증상인 관절 통증과 허리 질환이 나타나지 않도록 보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제품을 사용해 본 전남 고흥 금산면의 여성 농민 조동숙씨(66)는 “허리까지 견고하게 잡아줘 착용이 편하고 이동할 때도 안정감이 있어 든든하다”고 전했다.

제품을 개발한 이진국 에덴뷰 대표는 “기존 쪼그리는 의자로서만 역할을 했다면 이번 출시된 제품은 허리까지 든든하게 지지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우리나라 농가 고령 인구 비율이 49.8%에 이른다는 점을 감안해 고령 농업인들이 착탈이 쉽고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착안해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농민들이 노동 부담 경감 효과를 봤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덴뷰는 ‘허리보호대 쪼그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배우 윤문식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 대표는 “‘마당놀이 인간문화재’로 불리는 윤문식씨가 오랜 세월 동안 쌓아 온 변함없는 신뢰 이미지가 ‘허리보호대 쪼그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두 번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허리보호대 쪼그리’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농작업 편의 장비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TV와 쪼그리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민신문

구독자 211

응원수 625



출처: ㈜에덴뷰, 신제품 ‘허리보호대 쪼그리’ 출시 (nongmin.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