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소식

언론소식

언론보도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톱스타뉴스] 전 세계를 장악한 K-노동템! 엉덩이 의자 쪼그리!
작성자 (ip:)

 [종합]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미국 인기 때수건-돌민정음-쪼그리-유자차 알린 BTS 지민-고구마 케이크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한국인만 모르는 세계 속 K-파워 19’를 공개했다.  


27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52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한국인둥절하게 한 의외의 한류들! ‘한국인만 모르는 세계 속 K-파워 19’를 소개했다.


(중략)


(출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3위는 ‘세계 노동 혁명 일으킨 K-노동템들?!’을 소개했는데 호미에 이어 전 세계를 장악한 K-노동템들! 빨간 목장갑과 엉덩이 의자(쪼그리) 일의 질을 올려 준 한국 노동 효자템을 소개했다.  


2위는 ‘BTS 지민이 전파한 K-유자차’를 소개했는데 이제 일본어 유즈가 아니라 유자! 유자의 원산지는 일본이지만 높은 유자 함량과 고품질의 유자차를 먹게 됐고 2022년 2월 BTS 지민이 알린 한국 유자차의 위상을 알렸다.


1위 후보로 ‘아시아에 우뚝 솟은 한국식 아파트’를 소개했는데 카자흐스탄에 K-아파트가 수출되고 있었는데 마치 우리나라 아파트 단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고 온돌까지 넣게 되면서 카자흐스탄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또 1위는 ‘파리지앵도 반한 K-케이크’를 소개했는데 바로 고구마 케이크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배수정 기자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출처 : 톱스타뉴스(https://www.topstarnews.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